바로 넘어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교육프로그램-상세

  • 기본사진
    ★비즈니스 매너&회사어 소통법[청년재직자-회사생활]
    교육기간 : 2025-07-09 - 2025-07-09
    교육시간 : 19:00 - 21:00
    수강료 : 0원
    수강신청기간 : 2025-06-16(월) - 2025-07-08(화)
    접수방법 : 접수방법확인
    강의실 : 정보없음
  • 강좌정보

    • 주요내용

      • 수강자격 : 20세∼39세 재직중인 여성
      • 교육내용개요 : [#청년을 위한 [슬기로울 작심 3일]-직장편]

        *참여대상: 20세∼39세 재직중인 여성
        *신청하기:https://forms.gle/Atjy57Uua1fpAKw46
        *3회모두 참석자 특전- 블루투스 접이식 키보드 증정

        ▶3일차◀회사생활: 비즈니스 매너&회사어 소통법
        ⊙ 일시: 7월 9일 (수) 19:00∼21:00
        ⊙ 내용: 직장생활 비즈니스 매너,직장상사&후배와의 상황별 소통법, 회사어 사용전략
        ⊙ 강사: 고양희 강사

        --------------------------------------------------
        [전체과정안내]
        ▶1일차◀스트레스: MBTI 활용 스트레스 관리법
        ⊙ 일시: 6월 26일 (목) 19:00∼21:00
        ⊙ 내용: MBTI정식검사, 유형별 특징 및 스트레스 상황 인지 및 관리법, 직장내 MBTI별 소통법
        ⊙ 강사: 김경주강사

        ▶2일차◀커리어관리: 경력기술서 작성 전략
        ⊙ 일시: 7월 2일 (수) 19:00∼21:00
        ⊙ 내용: 작성 양식검토, 업무별 경력기술서&경력요약서 작성요령, 강점 노출 전략
        ⊙ 강사: 김소연 강사

        ▶3일차◀회사생활: 비즈니스 매너&회사어 소통법
        ⊙ 일시: 7월 9일 (수) 19:00∼21:00
        ⊙ 내용: 직장생활 비즈니스 매너,직장상사&후배와의 상황별 소통법, 회사어 사용전략
        ⊙ 강사: 고양희 강사
    • 담당강사

    • 강의계획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수강신청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수강료를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 되오니 유의하세요!
23:30~00:30분까지는 마감 처리중 이므로 온라인 결제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실시간 계좌이체 : 홈페이지상에서 결제 가능
  • 무통장 입금·인터넷 뱅킹 : 계좌이체 시 과목코드와 이름을 함께 기재해 주세요. (예: A01홍길동)
  • 텔레뱅킹/CD입금은 불가합니다.

온라인교육상담 신청하기

신상정보
신청구분
성명
연락처 " - "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이메일
@

수강신청

수강신청


」강좌를 신청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의 온라인 접수는 가접수입니다.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됩니다.


  1. 제출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2. 제출서류 : 다둥이행복카드 사본, 주민등록등본(1개월이내), 신분증
  3. 제출방법 : 서류 지참 후 방문 원칙, 부득이한 경우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

*개강 후 중도취소자 및 제적자(출석률 80%미만)는 다다음 기수부터 2기수(6개월) 동안 혜택이 제한됩니다.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여성발전센터 수강료 면제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사항에 체크해 주십시오.

우선순위 대상자 확인


서울시 거주자입니까?


우선순위 대상자입니까?

우선순위 수강신청 유의사항 확인

우선순위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우선순위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우선순위 수강신청'의 온라인 접수는 가접수입니다.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됩니다.


  1. 제출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2. 제출서류 :
  3. 제출방법 : 서류 지참 후 방문 제출 원칙,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제출

*개강 후 중도취소자 및 제적자(출석률 80%미만)는 다다음 기수부터 2기수(6개월) 동안 혜택이 제한됩니다.